책 / Book

우리 사이의 빛

우리 사이의 빛


빛의 세계에서 전해 주는 삶을 위한 교훈


우리 사이의 빛 대표 이미지 



로라 린 잭슨 저자(글) · 서진희 번역

나무의마음 · 2022년 11월 05일



이 책은 목적이 분명하다. 죽은 사람과 연결하는 영매인 저자가 쓴 책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려 슬픔에 빠진 사람들을 위해 썼다. 저자는 미국에서 협회 인증까지 받은 영매인데, 이 책 목적을 생각하면 굳이 협회 인증까지 이야기할 필요는 없었을 것 같다.


저자의 모계 집안 내력이 영적인 능력을 대물림하고 있단다. 그래서 저자의 아들과 딸도 매우 강한 영매 능력을 보여주었단다. 그렇지만 이 책에서 "영매 능력"을 강하게 언급하는 이유는 "사자와 연결"을 통해서 살아 있는 사람의 치유를 하기 위함이다. 굳이 "과학적인 근거로 따지려는 사람"들이 있다면(물론 있을 것이다) 이 책의 본질을 살펴 봤으면 한다.


사람이 죽어 지옥을 가거나 천국을 가거나 아니면 소멸이 될 수 있다. 우주 속 먼지로 갈 수도 있고 지구 속으로 갈 수도 있다. 그렇게 볼 수도 있지만 이 책처럼 죽은 사람들은 항상 우리 곁에서 "빛"으로 존재한다고 볼 수도 있다. 그리고 그 "빛"이 유족 곁에 머물러 있다. 살아 있는 사람들 사이에 있는 그 "빛"이 바로 사랑했던 사람들의 흔적이다. 저자는 그 빛이 살아 있는 사람들에게 간절히 말하고 싶은 바가 있으며 그 메시지를 전달할 뿐이다. 그리고 우리 곁을 떠난 사람들은 한결같이 슬퍼하지 말라고 한다. 



Comments

자동차 강아지 흔들이 인형 장식품 노호혼 닥스훈트
칠성상회
바른키즈 눈송이 블럭 200pcs
칠성상회
에어건 파츠 홀로그램 사이트
칠성상회
G80(16-20년)2륜 TPE 카매트 자동차 차량 차 바닥 발 프로텍션 입체 커버 매트
칠성상회